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발자는 PC 조립을 당연히 할수 있다?
    수상한 프로그래머/PC조립 이야기 2020. 7. 19. 10:31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개발자는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것을 알수 있다고 생각한다.

    더 황당한 경우는 가전제품까지 수리하는 만능 수리기사인줄 아는경우도 있다 ㅠㅠ(;;)

    하지만 개발자는 컴퓨터가 구동되고 그 위에서 작동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거지

    하드웨어를 개발하는게 아니다. 물론 어느정도 지식이 있으면 도움이 되겠지만 그걸 모른다고

    개발자가 안되는 건 아니다. 

    그런 난?? 나??+_+??

    아.. 난 특별히 하드웨어에 더 관심이 많았다. 어릴때부터 고장난 가전 제품을

    분해하는데 흥미를 많이 느꼈고(고장난걸 고치지는 못하고 분해만 ㅎㅎ)

    사양이 낮은 오래된 컴퓨터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돌리기 위해 이것저것

    뜯고 만지고 하면서 점점 더 흥미를 느꼈다. ( 애들 컴퓨터 사줄때 좋은거 사주지 말자 ㅋㅋ)

    이렇게 관심과 흥미가 생기면서 정보를 찾게되고 그러면서 "나만의 컴퓨터를 조립해보자"

    라는 생각을 갖게된것 같다.

    그렇다고 내가 조립을 잘 하지는 않는다. 아는것과 실전경험은 다르다 ㅎㅎ(아는것도 ㅠㅠ;)

    앞으로 나처럼 흥미와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PC 조립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을 가진분들께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는걸(어렵다 아직도 ㅠㅠ;;) 

    보여주기 위해 글을 쓰고자 한다 ; 어렵지만 재밌다 개발하는 것 만큼 ㅋ;;;

    화이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