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베아 Dibea DW200 무선 진공청소기 구매 후기
    수상한 사용후기 2020. 3. 7. 14:42
    반응형

    밀대로 먼지만 밀어온지 언 7년... 먼지는 잘 밀리지만 구석구석 한계가 있어 이번에 청소기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다. 어떤걸 살까? 유선 무선? 어떤제품을 살까 ? 다이슨 LG ?

    고민 끝에 내린결론!! 유선으로 청소하면 선때문에 정말 불편하다 청소 안할거 같아서 무선으로!

    그럼 제품은?? 브랜드값하는 청소기를 사면 좋겠지만 너무 비싸다; 무슨 청소기가 공기만 잘 빨면되지 ㅎㅎ

    해서 찾아낸 가성비의 끝판왕 청소기 디베아 DW200 ㅎㅎㅎ 

    다나X 에서 찾아보면 6만원 중반대로 구매할 수 있어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A/S는 할 정도로 쓰면 더 새롭고 저렴한 제품이 나오기 때문에 쓰다가 오래되면 버리고 또 살생각이다 ㅋㅋ

    6만원대면 솔직히 소형 청소기 정도 가격인데 과연 어떨까 ??

    11번가에서 샀는데 중국배송이었다. 생각보다 많이 안걸리고 3~4일 정도 걸렸다 ㅎㅎ

    국내 판매 제품도 있지만 최저가 대비 3만원 정도 더 비싸서 그냥 이걸로 샀는데 캐이득!

    드디어 도착 난 완전 기본 제품만 구매했다. 기본 구성품으로

    틈새브러쉬, 솔브러쉬, 돼지코, 벽걸이 도 포함되어 있어 굳이 거치대나 진드기브러쉬는 살필요가 없을 것 같다.

     

     

    저 브러쉬 솔이 전원을 키면 뱅글뱅글 돌아간다. 

    먼지통은 이렇게 3개로 나눠져 있는데 버릴땐 통 하단에 뚜껑만 여는 구조라 손이 지저분해지지 않을 것 같다.

    길이는 손잡이까지 포함하면 허리쯤이다. 길이가 늘어나거나 하지 않고 고정인데 적당한 크기이다.

    발가락 우정출연;;; 2단계 세기로 돌려봤는데 오잉 브러쉬에서 불도 나오네 ㅋㅋㅋ

    이거 은근 편하다 아무래도 구석은 어둡기 때문! 한번 돌려보니

    머리카락이나 먼지 정도는 1단계 세기로도 충분히 가능하다. 소음은 2단계는 좀 시끄러운데 1단계로 하면 저녁에도

    돌릴수 있을 것 같다.

    생각보다 잘밀리고 저 브러쉬 헤드부분이 360도 자연스럽게 돌아가서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했다.

    이거 진짜 강추 강추!

    가격도 저렴하고 소음 세기도 적당하고 제일 편한건 무선이라는거 XD

    유선이면 그 줄 감개 때문에 바닥도 지저분해지고 선 꽂아야되고 어휴 무선 자길 정말 x 100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처럼 가성비 좋아하는 소비자에게 고민 그만하고 디베아 DW200 강추 강추~~

     

    직접 내돈주고 사서 쓴 후기입니다 :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