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종원 막이오름 동탄호수점 방문기 - 취향저격
    수상한 맛집 2023. 3. 18. 14:14
    반응형

    동탄호수공원을 산책하다 막이오름이란 막걸리 주점을 발견했는데 알고보니 백종원이 프렌차이즈한 주점이었다.
    한번 보고나니 되게 가고싶어져서 ㅋㅋㅋㅋ 시간을 내어 방문해보았다. ㅎ

    동탄 호수의 다리 건너편에는 이렇게 화려한 술집들이 많이 모여있다. ㅎㅎ 나같은 술꾼에겐 호수 경치와 술한잔 하기위한최고의 장소!!!:D
    일단 맛집 리뷰의 국룰 메뉴와 가격부터 점검해보자!

    전이 5천9백원 ??? 다양하게 시켜도되는거쥬~?!

    우삼겹 야채찜과 세트 메뉴도 있다.

    안주와 어울리는 막걸리를  소개도 하넹?? ㅎ

    떡볶이까지???

    술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취할수 있다;; ㅎ

    대망의 막걸리 메뉴!!! 자자 이제 다 보셨으면 실물은 어떨지 시켜볼까??

    우삼겹 야채찜!! 오호 이거 은근 부담없이 맛있네 소스도 맛나공

    막이오름 막걸리는 탄산이 섞여 있는 약간 단맛이 나는 막걸리 맛!! 제일 무난하고 맛있었다.
    술을 싫어하는 분들도 마실만한 맛!! 초초초 강강추!!

    요건 오징어 파전! 다양한 소스와 함께나와 질리지 않게 전을 맛볼수 있었다. 막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보다는
    가성비 좋다 정도의 맛??? 하지만 전은 다 기본은 하지 ㅎㅎ

    막이오름 한병 금방 마시고 백걸리가 궁금해서 시켜보았다. 백걸리는 백종원이 직접 담근 술같이 광고하는 영상이
    주점 한가운데서 보여주고 있어서 궁금해서 시켜보았다.

    백걸리는 삼양주와 함께 섞인 원액이라 얼음과 함께 나오는데 원액 그대로 마시니 좀 너무 찐한맛이라 ...;;;;; (에스프레소느낌)
    얼음과 함께 나오는데 물과 2:1로 섞어서 얼음을 타마시면 먹을만 하다. 하지만 섞어먹기 귀찮 ㅎㅎ

    배는 부른데 다른 막걸리 한병 더 먹어보고 싶어서 두부김치를 시켜보았다. 3천원대의 극강 가성비!!!
    배부를 때 간단하게 시켜먹기 딱 좋은 크기와 가격이었다 ( 이런거 좋아 +_+ ) 맛은 뭐 3천원 정도의 맛?ㅋㅋ
    다대포 블루 막걸리는 벌꿀을 넣은 막걸린데 백걸리와 비슷하게 너무 진해서.....
    담부턴 그냥 무조건 막이오름 막걸리로 고정 ㅎㅎㅎ

    봄맞이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막걸리 가격도 할인해주고 이렇게 다양한 술과 안주를 먹었는데도 얼마 나오지 않았다.
    역시 백종원 -_-)b

    가성비 좋은 맛있고 간단한 안주 + 특색있고 다양한 술종류 거기다 봄맛이 이벤트까지? 내 취향저격 심쿵..♥
    안가보신 분은 언넝 가보시길 ㅎㅎ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