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도 1박2일 여행코스 추천 ( 송가인 마을 이어라~ 세방낙조 일몰 장관)
    수상한 여행/목포진도해남(2021.10.17~2021.10.20) 2021. 11. 6. 15:29
    반응형

    첫째날 : 진도개테마파크 -> 진도항 -> 진도 송가인마을 -> 해미랑펜션 103 바비큐?(15:00~11:00) -> 세방낙조전망대

    둘째날 : 운림산방 -> 우수영국민관광지(울돌목 스카이워크 명량해전 기념관) -> 해남공룡박물관

     

    진도하면 떠오르는것은? 진돗개 ㅡ,.ㅡ;;;

    원래 여행가면 그곳의 특징이 되는 곳을 찾는법!!! 개보러 가즈앗~!!ㅋㅋ 

    크흐~ 저 늠름한 개 좀 보소 개간쥐

    진돗개가 얼마나 주인에게 충성 스러운지 박복단 할머니 사연 말고도 팔려간 개가 돌아온 사연이 굉장히 많이

    소개되어 있었다. 와 이거 보니 분양받고싶다 ㅠㅠ 실제로 진돗개 분양 문의 전화도 진도 곳곳에서 보았다.

    ㅎㅎ 나보러온 백구 1, 백구 2, 백구 3 님들 방가방가 ㅋㅋ

    양떼목장같이 언덕산책길이 조성되어 있고 이렇게 울타리 안에 방목 중이다. 체력되시고 강아지 좋아하시면

    둘러보시길 전 과감히 패스 ㅎㅎ(강아지는 좋은데 체력이 -_-...)

    다음으로 진도하면 떠오르는 세월호 팽목항(진도항) ... 다른 이유를 다 떠나서 너무 허무하게 세상을 떠난

    학생들을 추모하기 위해 들렸다

    슬프다.. 팽목항 등대까지 쭈욱 이렇게 타일에 학생들을 추모하는 글들이 적혀 있었다.

    실제로 저 섬 뒤쪽이 참사가 일어난 지점이다..... ㅠㅠ 학생들을 추모하며 다음 목적지로 향했다

    여긴 어디? 송가인 마을이어라~~ ㅎㅎ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송가인 절임배추 패시브 ㅋ

    금방이라도 배추밭에서 송가인이 튀어나와 노래불러줄거 같은 배추밭!!!

    간단한 마을 소개가 있고 뭐 마을입구에 바로 송가인 생가라 돌아다닐 필요도 없다

    가인씨네 집 ㅎ

    가인씨가 기를 받은 가인표 앞동산! 스케일이 ㅎ

    송가인 꽈배기집도 바로 있어 꽈배기랑 음료를 흡입해보았다

    맞은 니맛도 내맛도 아니어라~ ㅎㅎ 그냥 꽈배기 그이상 이하도 아니다 ㅋ

    송가인 패시브로 맛있게 느껴지긴 한다 ㅋㅋ

    이제 바베큐 준비를 하기위해 장을 본다음(진도에는 하나로 마트가 많다!) 해미랑 펜션으로 향했다.

    서해 최고 일몰 명소 세방낙조를 무려 걸어서 3분거리에 있는 펜션으로 유일무이하다.

    더군다나 다도해 오션뷰까지!! 가성비까지 괜찮다.. 비수기 아니면 빠른 예약을!

    슬슬 해가 지기 시작해 세방낙조로 걸어가보았다.(3분 ㅎㅎ)

    이야 여기 일몰이 다도해와 더불어 멋진 장관을 연출했다 이래서 최고구나!!! 괜히 가슴이 뭉클해지고 

    낭랑 18세 감성이 마음속에 들어왔다

    해지기 전 마지말 찰나 ㅎㅎ 올해 힘들었던 모든일들을 이제 떠나보내고 행복한 내일의 태양을 기원한다!

    파이어 인더 미트 ... 미리 예약한 바베큐와 함께 낙조의 분위기를 즐기면 먹으니

    맛이 진도개꿀맛 ㅎ 해미랑펜션은 정말 초 강강추!!!

    정신없이 먹고 잤더니 이튿날이 밝았다!! ㅎ 운림산방으로 향했다

    여기는 조신서대 유명 화가 3대를 배출한 곳으로 사방 팔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그림 그리기 딱 좋은 풍경을 가진 집이다. 사진찍고 산책하기 좋은 곳 정도?^^

    아무튼 맹모삼천지교가 괜한 말이 아니다 주변환경이 이렇게 중요하다(내 주변 환경은 게임방이었다 ㅠㅠ)

    이제 우수영 국민관광지를 가봐야지!! 진도하면 또 떠오르는 명량대첩!! 불멸의 이순신 장군! 크

    국뽕 1000% 장착하고 울돌목 바다에서 고민하는 이순신 장군동상을 보니

    여기가 그 유명한 격전지였구나 새삼 깨닫게 된다.

    판옥선!! 스카이워크를 걸었는데 자세히 보면 물살이 엄청 쎄서 소용돌이 치고 있다.

    이러니 안당하고 배겨 ㅎㅎ 

    박물관도 한번 들려보고~

    마지막으로 찾은 곳은 해남 공룡박물관!!!

    해남이 의외로 커서 진도 바로 위도 해남이다. 여기가 또 유명한게 공룡이다 다수의 공룡발자국이 발견된고

    오늘 역사 과학 공부 제대로 하네 유명한 것을 찾다보니 진도 여행은 어린이들이 꼭 한번 와볼만한 곳이라는 걸

    느끼게 된다;;;(난 아잰데 왜 여기에;;; ㅠ)

    진짜 애들 데리고 오면 여기가 천국이다 진품 화석도 있고 ㅎㅎㅎ 애기 있으면 가가강추!!

    이렇게 진도 1박 2일 여행이 끝나고 이제 마지막 해남 땅끝마을 여행만 남았다!! 여기까지 왔으면

    땅끝은 보고가야제~~ ㅎㅎ 가즈아~~!

    아 참고로 진도는 먹을 곳이 정말 없다... 또 전라도치고 너무 맛이 없어서 사진도 안남겼다.

    그리고 비수기에 가면 문을 아예 안여는 식당도 많으니 꼭 전화해보고 가시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