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 빅토리아피크 야경 구경( 낮과 밤 경치 비교)
    수상한 여행/홍콩생활(2011.06.01 ~ 2014.05.31) 2019. 4. 10. 23:45
    반응형

    홍콩의 야경의 꽃은 역시 홍콩섬에서 구룡섬을 바라보는 빅토리아 피크이다.

    우리가 흔하게 홍콩 야경이라고 전문가가 찍은 사진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빅토리아 피크에서 본

    야경의 모습이다. 보통 코스가 침사추이 스타의 거리 앞에서 스타페리를 타고 홍콩섬에 도착하여

    버스를 타고 올라간다. 물론 트램을 타고 올라가는 방법도 있는데 트램 타는데 가보시면 홍콩의 모든

    관광객이 트램타려고 줄서는 모습을 땀 뻘뻘흘리며 1시간 넘게 볼수 있다 ㅎㅎㅎ;;; 그만큼 트램타고 가는게

    멋지지도 않고 그냥 버스 타고 편하게 시간을 단축해서 보는걸 추천한다. 버스타고 가도 가는 길이 예뻐서 괜춚~!

    스타페리를 타고 넘어와서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15분 버스에 사람들이 줄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바로 앞이니깐 못찾을거 같으면 물어보면 된다 ㅎㅎ 

    한 40분 정도 타고가면 빅토리아 피크 터미널에 내려준다. 사람들이 몰려 가는 곳으로 따라가면 된다.

    빅토리아 피크에 관한 내용도 한번 읽어보시고~~

    요기가 피크 타워다. 트램을 타면 여기 안에서 내려준다. 우측 하단을 보면 왕복 트램을 끊어서 길게 줄서 있는 사람들을 볼수 있다. 대다나다~~~ㅎ

    감당할수 있겠는가?ㅎㅎㅎ 아니면 버스 타라 ㅎㅎㅎ

    자 여기 왜 왔는가? 야경보러 오지 않았는가 야경을 잠시 감상해보자!!!

    저기 앞에 보이는 섬이 스타의 거리가 있던 구룡섬이다. 저쪽에서 이곳을 보면 카메라 플래쉬 때문에 반짝 반짝 거린다 ㅋㅋㅋ 라이언스 파빌리언에 가서도 사진을 찍어보자

    2019/03/05 - [수상한 여행/홍콩(2011.06.01 ~ 2014.05.31)] - 홍콩섬 야경

    여기서 찍으면 잘하면 인생사진 나올수 있다

     

     

    이제 이곳의 낮 경치를 감상해 보자

    뭔가 좀 썰렁해보이긴 하다 ㅎㅎ;; 근데 낮에 오면 조금 덜 복잡함이 느껴진다. 그리고 이 피크 주변을 하이킹 할수 있다.

    나름대로 또 오리지날 홍콩의 모습이 한눈에 보인다. 홍콩느와르 키야~

    난 실은 야경보단 하이킹 했을때의 홍콩모습이 더 오래 기억에 남는다.

    홍콩여행가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피크를 하이킹 해보는 걸 추천드린당~

    아참 피크 앞에 빌딩에는 기념품 샵과 구경할게 조금 있으니 가보시길~

    자 이제 요약해보자

     

    밤 : 반짝반짝 이쁘다 복잡하다 시간지체

    낮 : 홍콩오리지날 풍경 상대적으로 덜 복잡 하이킹 가능 무척더움;;

     

    선택은 여러분의 것!! 아참 안개낀 날엔 아무것도 안보이니 주의 하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