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큐슈여행(5박6일) 2일차 후쿠오카 시내관광 이치란 라멘 후쿠오카함바그 냠냠
    수상한 여행/일본북큐슈(2018.08.25~2018.08.30) 2019. 3. 18. 22:19
    반응형

    아 어제 과음했나보다 마지막 먹은 5% 맥주 그게 문제넹 ㅎㅎㅎ

    그래도 놀러왔으니 먹으러 가보자!!

    오늘은 후쿠오카 시내관광이다.


    하카타역 내부에 있는 일 포르노 델 미뇽 이라는 크로아상 빵집이다.

    초코맛 오리지날맛 고구마맛 등 많지만 뭐 엄청나게 맛있거나 하진 않지만 저렴하니깐 하나 지나가면서 사먹어보자

    3개에 200엔정도 되는듯


    캬 참 하늘 맑다 까마귀가 참 많다


    오사카 갔을때 줄이 너무 길어서 못 먹었던 이치란 라멘

    오전에 갔을때 운좋게 바로 들어가서 먹을수 있었다. 역시 더우니 맥주로 시작 ㅎㅎ

    일본여행은 1식 1맥이 원칙 ㅋ

    맛은 뭐 생각했던 맛이었다 ㅎㅎ 라멘맛

    산큐패스가 3일짜리라 나가사키 여행과 기타큐슈로 가는 버스에 쓰기 위해 오늘은 걸어다녔다 ㅠㅠ

    이날 한 3만보는 걸은듯 하다 우리의 다리는 없어져도 되니깐 ㅠㅠ


    다음으로 간 구시다 신사

    이곳은 명성왕후를 시해한 칼이 보관되어 있어 유명한 곳이다.

    으으.. 역사는 반복된다라는 말이 있듯이 일본여행을 하고 있지만 항상

    역사를 생각하며 여행해야한다!!

    칼을 봤다면 더 화가 났을텐데 어디갔는지 못찾았다;;



    다음으로 간곳은 스미요시 신사

    뭐 여긴 볼거 없다 저 동상이랑 사진 한번 찍음 되겠다.


    걷다가 더워서 편의점에서 먹은 아이스크림 ㅠㅠ

    한국은 편의점에 쉬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일본은 그런게 없어서

    서서 먹거나 나와서 먹어야 하는데 이곳엔 다행히 앉아서 먹을 곳이 있었다.

    우리같이 헐벗은 여행자들을 위해 편의시설 좀 많이 만들어줬음 좋을텐데 ㅠㅠ


    다음으로 간곳은 아사히 맥주공장!!


    여기도 걸어갔는데 더워 죽는줄 알았다.

    걸어 갔다는 얘기는 체력좋으신 분들은 도전해볼만하다는 얘기!!!

    참고로 내 체력은 저질이다-,.-;;


    공장 견학은 한국에서 미리 홈페이지 들어가서 신청했었다.

    1층에 가서 견학왔다고 하면 간단한 확인 후 조금 기다리면 안내양이 안내를 해준다.

    일본분인데 한국말도 잘하고 말투도 약간 사오리 같아서 재밌게 구경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아사히도 우익단체를 후원하는 기업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시식시간이 주어진다. 3잔을 무료로 마실수 있는데 우리 다마시고 왔다.

    헐벗은 여행자들이니깐 ㅠㅠ 3잔 먹으면 약간 취기가 올라온다.

    기분 업!ㅎㅎ 공짜 술도 마셨겠다 점심먹으러 가즈아~!~!~!




    점심은 후쿠오카 함바그로 정했다. 하카타역에 잇는 키와미야 함바그가 맛집이라고해서 갔는데

    줄을 1시간 정도 서야했다. 더군다나 엄청난 열기가 터미널 근처에서 나와 땀을 한바가지 일시불 결재 ㅠㅠ;;;;;;

    그래도 오리지날 먹어보겠다고 줄서서 먹었는데 한국에서 먹는거랑 맛은 비슷했다;;;

    시간 부족하신 분들은 그냥 패스하시라~~~~

    가격은 요정도


    음~ 맛있긴해 ㅎㅎㅎ


    다음으로 찾은 곳은 후쿠오카 타워!! 한국에서 산큐패스 +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세트로 팔기때문에

    한번쯤 들려볼만 한 곳이다.

    이렇게 투명한 엘베를 타고 쭈욱 올라간다~~


    와~~ 항상 느끼지만 일본은 도시마다 타워가 있고 풍경은 비슷하다 ㅎㅎㅎㅎ

    다만 후쿠오카 타워는 앞에 바다가 있어 좀 낫다.


    슬슬 해가 지기 시작한다 올라온 김에 일몰까지 보고가자~~


    해가 집니다~~ 타워에 나와서 알게된 사실은 다른 사람들은 야경을 보러 올라가려고 길게 줄서 있었다.

    글쎄 야경과 일몰을 선택하라고 하면 난 일몰을 선택하겠다.


    오메 고질라!! 깜놀;; 사진찍는 곳이 은근 있어서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은 장소!!

    자 그럼 타워구경이 끝났으니 해변으로 가보자


    크~ 해변가에 레스토랑~~ 남자끼리 가긴 민망해서 그냥 왔다 -_-

    다만 분위기는 좋드랑~ 노래도 나오고 ~~ 연인들은 한번 가보시길!~


    편의점에서 본 산토리 가쿠빈 ㅠㅠ 그대는 하이볼을 아는가??

    한국에서 한잔에 8천원정도에 파는 하이볼~~~~

    저 위스키 조금에 탄산수랑 레몬을 조금타면 하이볼이 되는데 저 한병이면 마음껏 마실수 있다 ㅎㅎ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워 4만원 정도에 팔리는데 엄청 싸더라! 꼭 사오시길! ㅋㅋ

    하이볼은... 캬 진리 -_-)b 모든 안주에 다 어울린다. 다 나와봐 다 어울려 줄테니!!! ㅎㅎㅎ 대신 여름에 ㅋㅋ

    맛있고 약한척 하면서 강한 ㅎㅎ 강추강추강추!! ( 결국 돈키호테가서 리터로 사옴;)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라멘집 발견!!

    오전에 줄이 길게 서있던게 생각나서 또 라멘을 흡입했다 역시 1식 1맥 ㅎㅎ

    아 하루에 라멘2개먹으니 힘들더라 그래도 맛있었다.

    1식 1맥이지만 숙소로 돌아오는길엔 항상 양손에 편의점에서 산 하이츄랑 안주가 많이 들려져 있다 ㅎㅎ

    여행왔는데 맨정신에 숙소로 돌아가기 아쉽지 않은가 ㅎㅎㅎㅎ

    이렇게 2일째가 끝났고 내일은 나가사키로 출발!! 3부 계속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